Nature Communications는 최근 전기 공학 학교의 Lu Tianguang 교수 (Lu Tianguang 교수)와 Huazhong Science and Technology University, Tsinghua University "India의 에너지 시스템에 태양 및 해외 풍력을 통합 할 수있는 잠재력"의 공동 뉴토끼 대피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인도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이산화탄소 이미 터가되었으며 인도의 전기 부하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47 년까지 5 배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인도의 재생 가능 에너지 생성은 총 발전의 7.6% 미만을 차지하며, 이산화탄소를 방출하는 석탄 화력 발전소는 오랫동안 계속 될 것이며, 이는 인도 에너지 시스템의 저탄소 운영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 뉴토끼 대피처는 인도의 재생 에너지 (풍선) 접근 에너지 시스템의 잠재적 분석에 대한 최신 작업을 보여줍니다.이 뉴토끼 대피처는 인도가 매우 풍부한 재생 가능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시스템은 높은 비율의 재생 가능 에너지로 운영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뉴토끼 대피처는 2040 년 인도에서 저탄소 전력 시스템 구성 시나리오를 구성하기 위해 고정밀 전력 시스템 계획 및 운영 협업 시뮬레이션 모델을 사용합니다.